㈜벤디스(대표 조정호)는 2014년 1월 설립된 O2O 푸드테크 스타트업입니다. 2014년 9월 국내 최초 기업용 모바일 식대관리 솔루션이자 직장인을 위한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밀크(MEALC)’를 공식 론칭했으며, 2015년 3월 ‘식권대장’(www.sikdae.com)’으로 서비스명을 변경했습니다.
‘식권대장’은 스마트 시대에도 여전히 종이식권과…더 보기㈜벤디스(대표 조정호)는 2014년 1월 설립된 O2O 푸드테크 스타트업입니다. 2014년 9월 국내 최초 기업용 모바일 식대관리 솔루션이자 직장인을 위한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밀크(MEALC)’를 공식 론칭했으며, 2015년 3월 ‘식권대장’(www.sikdae.com)’으로 서비스명을 변경했습니다.
‘식권대장’은 스마트 시대에도 여전히 종이식권과 식대장부, 법인카드 등 아날로그 방식에 의존하고 있던 기업 식대 시장을 스마트폰 기반으로 전환함으로써 10조원 규모로 추산되는 국내 기업 식대 시장에 모바일 혁신을 일으킨 주역입니다. ‘식권대장’이라는 이름은 모바일 식권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라는 자부심과 끊임없는 자기혁신을 통해 앞으로도 계속 시장을 주도해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2015년 2월 초기기업 전문투자 VC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와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로부터 총 7억원의 초기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2016년 7월 KDB산업은행과 우아한형제들, 네이버 등 3곳으로부터 35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벤디스는 ‘식권대장’을 통해 기업 식대 시장을 혁신하고 기업 고객과 고객사 임직원, 가맹점, 다양한 파트너 브랜드를 엮는 벤디스 고유의 ‘相生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잡플래닛, 고용노동부와 공동 선정 ‘2018 일•생활 균형 우수 기업’ 발표 기업 정보 플랫폼 잡플래닛이 고용노동부와 함께 ‘2018 일•생활 균형 우수 기업’ 10곳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대기업 주요 계열사를 제외한 중견중소 규모의 기업 중 잡플래닛이 보유한...
기업용 식대관리 솔루션 ‘식권대장’을 운영하는 벤디스(대표 조정호)는 65억 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벤디스의 현재까지의 누적 투자액은 107억 원이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기관은 신한금융투자, 코그니티브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