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신현민입니다.
전 의료IT학과를 전공하여 전기전자 및 생물, 생명, 해부학 등을 배웠습니다. 처음으로 개발에 빠져들게 된 계기는 컴퓨터 공학 과목 "임베디드 시스템 응용"을 수강한 후였습니다. 그날부터 "아두이노"를 직접 다루면서 많은 시도와 실패를 경험하며 개발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계속된 실패 이후, 끊임없이 시도하며, 끝끝내 목표를 성취했을 때 제가 받은 성취감은 "개발에 미쳐보고싶다." 라는 열망에 불을 지피기에 충분했습니다.
열망을 바탕으로 꿈을 키워가며 개발을 집중적으로 탐구하기 위해 ROTC 학사장교 탈단 이후 휴학을 신청해 많은 개발에 도전하고 입문했습니다. 1년의 휴학 동안 많은 언어와 툴, 프레임워크 등을 학습하고, 어려운 도전은 이해할때까지 매달렸으며, 이해에 그치지 않고 응용할 수 있는 순간까지 매진했습니다.
저는 현재 React-Native에 빠져 있습니다. React-Native는 다양한 플랫폼을 하나의 언어로 빌드할 수 있는 매력과, 타입스크립트를 활용한 안정성과 최적화가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인 언어입니다.
저는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경험한 협업 환경, 깃, 노션, 슬랙, 피그마를 통한 코드 공유 및 리뷰, 그리고 디자인 팀과의 협업을 통한 UI/UX 흐름에 대한 이해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애해 및 진행을 매끄럽게 해주는 경험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팀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준비된 주니어로 생각하며, 성장하는 회사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제 가치를 믿어주시고, 회사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함께할 준비가 되어 있는 제게, 좋은 기회 주신다면 망설이지 않고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신현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