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아트 방향성 제시, 프로토 타입 제작 및 발표, 프로젝트 진행 중반까지의 게임 리소스 및 UX,UI 등 사내검수 및 프로젝트 진행, 런칭에 필요한 아트리소스의 외주관리와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3인 개발팀에서 1인 디자이너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애니멀 플라이트’는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CBT를 진행하고,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쥬쥬히어로’로 런칭하였습니다.
한국의 정서와 멋을 키워드로 터치 스크린의 장점을 잘 살린 액션게임 답게, 로비에서는 먹과 여백으로 분위기를 살리고, 컨탠츠에서는 가독성과 기능을 놓치지 않도록 UI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3:2비율과 16:9비율(그 외의)에서 화면이 찌그러지지 않고 UI를 보일 수 있도록 Unity에서 c# 코딩을 진행하였습니다. 달과 그림자 프로젝트는 Kakao 플렛폼을 통해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 출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