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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원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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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개발자 @도너츠
SW 개발 분야의 Unity 3D, C#, Notion에 관심
주요 경력 : 도너츠플레이42Mata Company 
안드로이드 개발자 입니다.

경력

프로젝트

Moment/장원우

2014년 9월 - 2014년 12월

Name : Moment

Platform : Android

장 르: SNS 어플

사 용 툴: Eclipse

사 용 언 어: Java

기 간: 2개월

팀 인 원: 기획 1, 그래픽 1, 프로그래머 1 (총 3명)

구현 사항

어플 안에서 사진을 찍고 그 사진을 등록하여 글을 써서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서로의 소식을 알 수 있게 하는 SNS 어플 입니다. (콘셉트: 인스타그램)

- Data 관리를 위한 Singleton 클래스를 만들어 관리.
- 이미지 관리를 위해 ArrayList, List 사용.
- 메모리 관리를 위해 BitmapFactory.decodeResource 사용
- Typeface 사용하여 폰트를 변환
- 페이지 전환 구현에 FragmentActivity, FragmentPagerAdapter 사용
- 상단 바 설정을 위해 ActionBar 사용
- 탭 전환을 위해 TabHost,ViewPager, BaseAdapter 사용
- 화면 디자인을 위해 GridView, ListView 사용
- 카메라 구현: 현재 폰이 가지고 있는 카메라 유무 확인 -> 카메라 찍고 -> 폰에 파일 저장까지 구현
- 디자인 배치는 Graghical Layout 으로 배치 후 소스상에서 연결하여 사용
- 버튼 같은 두 가지 모션만 있는 이미지들은 XML로 하나의 이미지로 만들어 사용
Suddenly/장원우

2013년 9월 - 2013년 12월

Name : Suddenly

Platform : PC

장 르: 호러 어드벤쳐

사 용 툴: Unity3D 3.14

사 용 언 어: C#

기 간: 3개월

팀 인 원: 기획 1, 시나리오 1, 그래픽 3, 프로그래머 1 (총 6명)

구현사항

모르는 저택에 갇힌 주인공이 저택의 비밀을 풀어내며 저택을 탈출하는 게임 입니다.

- ITween 사용하여 NPC 이동경로 및 카메라 이동과 움직임 구현
- NGUI 를 사용하여 오프닝, 인벤토리창, 퀘스트 창, 텍스트 창 등등 구현
- 문에 HingeJoint 기능 넣어 충돌 후 자연스럽게 열리도록 구현
- List, Dictionary 사용, Data 클래스를 만들어 Data 들을 관리
- 주인공에게 character controllers 스크립트 적용 하여 이동 및 충돌 적용
- 조명효과를 위해 주인공에게 SpotLight 기능 추가, 캐릭터 마다 모션 적용
- RayCast 사용, 보고 있는 위치에서 마우스로 선택했을 때의 충돌 처리 구현
- 조건 판별에 Tag 사용
- 아이템 획득 및 출력을 위해 마우스 클릭시 조건에 맞는 오브젝트 삭제 및 Instantiate 로 Clone 생성
- 대화 출력을 위해 Text파일로 텍스를 받아오고 파싱 하여 한 줄씩 또는 전체를 화면에 출력
- 사운드 사용, 거울에 비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인터넷에서 거울 세이더 찾은 후 적용

수상

07년 충북 정보올림피아드 금

2007년 1월 수상

고등부 공모 부분 입니다.
06년 충북 정보올림피아드 금

2006년 1월 수상

고등부 경시 부분 입니다.

자격증

정보처리 산업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2014년 8월 취득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2014년 5월 취득

추천

최광일 님에게 추천을 받았습니다.

기본정보

로켓펀치
www.rocketpunch.com/@cd100go
SNS
인맥에게만 공개
활동 지역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병역
병전역

2009년 2월 - 2010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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