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동기]
[함께 정진하는 인재]
함께 나란히 걸으며 성장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하며 업무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책임을 다하는 저의 가치관으로 함께 정진하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시절 코스관리부에서 실습생으로 활동했었습니다. 고객이 사용하는 공간을 쾌적하게 제공한다는 것에 자부심과 희열을 느끼곤 했습니다.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뿌듯함을 느꼈고, 과업을 하던 중 음료수를 건내며 감사를 표하는 고객의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으며 과업에 대한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실습생때의 경험과 브레이크앤컴퍼니의 업무가 상반되지만 이러한 경험을 통해 배웠던 마음가짐으로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만족을 우선시하며 업무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임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탬이 되는 사원이 되겠습니다.
[성격의 장단점]
[팀 활동을 통해 배운 습관]
인간관계에 있어서 소통을 중요시하는 저는 `이청득심`의 실천을 위해 경청하는 자세를 지향합니다. 사회인 농구팀 활동을 통해 소통과 경청을 배웠습니다. 농구는 함께 뛰는 선수들 간의 단합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경기내용으로 이끌기 위해 협력하고 내 능력을 넘어선, 서로 간에 의사소통을 통해 나오는 시너지 효과의 중요함을 배웠습니다.
이로 인해 소통과 경청하는 자세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인천시 대표로 출전하여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입사 후, 팀원들과 함께 일하게 될 것입니다. 항상 동료와 소통하고 서로 보완하며 단순한 합, 그 이상의 시너지를 발휘하겠습니다.
[직설적인 표현]
상대방에게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성격입니다. 생각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어 업무 시 도움이 되지만 사적인 자리에서 말실수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직선적인 표현을 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고 동료에게 견해를 물어본 후 표현하는 방법으로 문제를 예방하고 있습니다.
[입사 후 포부]
[팀원에게 인정받는 사원]
개인 역량으로 인정받기보다 팀원에게 인정을 받는 인재가 되고 싶습니다.
입사 직후에는 업무일지나 회의록을 사수께 부탁하여 그동안의 업무를 파악하는 데 주력하고 조직도를 보며 조직을 파악하고 선임들을 알아가며 사무실 내 프린터 등 소품사용법을 익히겠습니다.
1년 차에는 성실한 교육 이수로 담당자분께 눈도장을 찍고 누구보다 빠르게 적응하고 업무에서는 어떻게 하면 팀장님을 최적으로 서포트 할 수 있는지 고민할 것입니다.
3년 차에는 업무에 대한 완벽한 숙지를 통해 문제가 발생하면 즉각적인 대처와 2차적인 문제가 도출되지 않도록 예방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것입니다.
5년 차에는 다른 업무 파악을 위해 선후배, 동료와의 소통을 중요시하여 성장하는 인재가 되고, 성실함과 꼼꼼함으로 정평이 나 있는 사원으로서 대학생 에디터와 인터뷰를 하고 싶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