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에게 ‘제안’을 하고싶습니다.



1. 구직자가 자신의 '셀프구직 프로필'을 기업담당자들에게 공개 시 채용 지원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관리자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구직중인 인재에게 채용 지원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관리자 권한을 얻는 방법 보기]


셀프구직 메뉴에서 원하는 조건을 필터로 적용하여 현재 셀프구직 중인 구직자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직자들이 몇 개의 제안과 관심을 받았는지 리스트에서 보여지고 있으며 [제안] 버튼을 눌러 해당 구직자의 셀프 구직 프로필을 확인하고 채용 지원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혹은, 유저 개인 프로필의 왼쪽 영역에 '셀프 구직중'이라는 표시가 있다면, [채용 제안하기]를 눌러 해당 유저에게 채용 지원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2. 기업 관리자 권한이 있다면, 구직자에게 무료로 채용 지원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셀프 구직중인 프로필을 확인하시고, [채용 지원 제안] 버튼을 눌러 제안할 채용 정보와 조건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 관리자당 채용 지원 제안 메시지를 보내느 횟수는 월 30회까지입니다. 더 필요하시다면 로켓펀치 관리자에게 요청해 주세요. 

채용 지원 제안을 하실 때는 제안할 채용 정보가 이미 로켓펀치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안을 받은 구직자는 수락 또는 거절을 할 수 있으며, 7일 내 수락 또는 거절을 하지 않으면 제안은 만료됩니다. 



3. MY > 보낸 제안/관심에서 보낸 관심과 제안을 관리하세요.

기업 관리자로서 구직자에게 보낸 제안과 관심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직자가 제안을 확인, 수락, 거절, 해당 채용 정보에 지원 완료 할 때마다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이 어려우시면 startup@rocketpunch.com으로 메일 주시면 로켓펀치 관리자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