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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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태현님이 참여한 프로젝트를 공유했습니다.

C# , PHP , PostgreSQL , Unity 3D , ShaderLab , Blender 3D
페인트워즈
세모그래픽스

2018년 6월 - 2019년 4월

Unity3D를 활용한 멀티플랙폼 실시간 모바일 페인팅 액션 게임 클라이언트, 서버 개발:

- 유저 인터페이스 개발, 성능개선
- 데이터베이스 설계, 구현, 성능 개선
- 서버 API 설계, 구현, 성능 개선
- 페인팅 시스템 개발(게임 핵심 기능)
- 게임 성능 프로파일링, 개선
- 멀티플레이 AI 시스템 개발
- 광고 모듈 이식
더 보기 Unity3D를 활용한 멀티플랙폼 실시간 모바일 페인팅 액션 게임 클라이언트, 서버 개발:

- 유저 인터페이스 개발, 성능개선
- 데이터베이스 설계, 구현, 성능 개선
- 서버 API 설계, 구현, 성능 개선
- 페인팅 시스템 개발(게임 핵심 기능)
- 게임 성능 프로파일링, 개선
- 멀티플레이 AI 시스템 개발
- 광고 모듈 이식
- 사업화 모델 기획, 설계, 구현

* 주요 성과
- 게임 핵심요소 개발(페인팅 시스템)
- 게임 성능 70% 개선(100ms -> 30ms per frame)

참여자

성태현
개발팀장 @위펀
성태현님이 참여한 프로젝트를 공유했습니다.

Java , C# , 안드로이드 , Objective-C , SQLite , Unity 3D
Knock Talk

2016년 1월 - 2016년 6월

Unity3D 엔진을 활용한 3D 모바일 메신저 클라이언트 개발:

- 로그인, 프로필, 친구찾기, 푸쉬, 설정, 회원가입 등 유저 인터페이스 및 기능 개발
- 캐릭터 애니메이션, 사운드 이벤트 개발
- 로컬 데이터베이스 설계, 개발
- 채팅 프로토콜 설계
- 커스텀 인풋박스 개발(이모티콘, 음성녹음, 핫키, 제스처)
- 리소스 최적화
더 보기 Unity3D 엔진을 활용한 3D 모바일 메신저 클라이언트 개발:

- 로그인, 프로필, 친구찾기, 푸쉬, 설정, 회원가입 등 유저 인터페이스 및 기능 개발
- 캐릭터 애니메이션, 사운드 이벤트 개발
- 로컬 데이터베이스 설계, 개발
- 채팅 프로토콜 설계
- 커스텀 인풋박스 개발(이모티콘, 음성녹음, 핫키, 제스처)
- 리소스 최적화

* 주요 성과: 클라이언트 단독 개발

참여자

성태현
개발팀장 @위펀